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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약관은 신세계케어에서 제공되는 산후조리서비스 관련의 규정입니다.

제1조) 예약 방법
산모 또는 대리인이 본사에서 지정한 은행계좌에 소정의 예약금을 입금하거나 본사를 직접 방문하여 예약금을 지불하시면 됩니다.

제2조)산후조리 서비스 범위

2-1)
산모의 건강회복을 돕고 , 신생아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알고 있는 지식과 할 수 있는 노력의 범위내에서 산모를 돕고, 그리고 일상적인 간단한 집안일과 청소를 하며 남편이외의 가족(예: 큰아이, 부모님 등)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정과 서비스요금이 적용됩니다.

2-2)
서비스는 산후조리와 직접 관련된 집안일을 중심으로 제공됩니다. 기본적인 청소는 산모방, 아가방, 주방, 화장실 각 1개씩만을 담당합니다. 대청소, 베란다 청소, 이불, 묵은 빨래, 김치 담그기, 손님접대 등 산후조리와 직접 관련이 없는 가사는 별도의 합의가 없으면 제외됩니다.

제3조)서비스 기간
소 2주 단위를 기본으로 하고 3주, 4주등 주 단위로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.

제4조)서비스 시행 전 계약의 변경과 취소
4-1)
서비스 시행 전 산모가 예약 날짜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는 서비스 시행 일주일 이전에 본사에 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.
4-2)
산모는 부득이한 경우에 서비스 시행 전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단 이 계약의 취소가 출산예정일 4주전에 이루어질 경우 예약금의 100%, 4주 ~2주 이내에는 예약금의 50%를 환불 받을수 있고 2주 이내에 해약을 할경우에는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.

제5조)서비스 시행 후 기간 연장
산모님이 기간 연장을 원하신다 하더라도 그 최종 결정은 신세계케어에서 합니다. 기간 연장 신청은 서비스 기간 만료 7일전까지 하셔야 하며 산모도우미 차기 일정에 지장이 없는 경우 산모의 요구에 응하도록 하겠습니다.

제6조)서비스 시행 후 서비스 기간 단축
산후 조리 서비스 시행 후 산모가 서비스의 조기종료를 원할 경우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관리사에 지급될 서비스 요금을 날짜로 계산하는 거 외에 나머지 잔여일수의 위약금 20%를 위약금으로 지불 하셔야 합니다.

제7조)서비스 기간 중 명절 휴무
법정 휴무 일수로 하며 휴무된 일수만큼 서비스 기간은 자동으로 연장됩니다.
제8조)근무시간은?
8-1) 출퇴근형
도우미 근무시간은 주 5일제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. 원하시는 분에 한해서 별도로 토요일 오전( 9시~오후 6시) 일요일 (오전 9시~오후 6시)까지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.

8-2) 입주형
입주도우미 근무 시간은 24시간으로 하되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퇴근하여 일요일 오후 6시 입주 시까지 휴무를 원칙으로 합니다. 또 하루 일과 중 22:00~익일 06:00시 사이는 아기와 함께 취침하며 신생아 돌보는 일만 합니다.

제9조)휴식시간
9-1)
출퇴근형의 경우 도우미는 근무시간 중 1시간의 휴식시간을 갖습니다.
9-2)
입주형의 경우 도우미는 산모와 신생아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근무시간 중 하루 최대 2시간 이내, 주당 7시간 이내에서 가벼운 운동이나 사적업무를 위하여 외출이 허용되어야 합니다.

제10조)서비스 이용요금
10-1)
서비스 요금은 기본요금과 추가요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.

10-2)
잔금은 서비스 완료일에 회사에 지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회사와 협의 후 도우미에게 직접 지불해도 됩니다.

제11조)의료행위 금지
도우미는 의료행위를 할 수 없으므로 산모는 도우미에게 의료행위를 요구하면 안 됩니다. 그러나 질병예방을 위해. 비 의료인에게도 허용되는 간단하고 공개된 응급처치와 위생처치를 산모가 허용하면 도우미는 이를 할 수 있으며 그 결과의 책임은 이를 허용한 산모의 책임으로 합니다.

제12조)도우미의 교체
산모가 도우미교체를 요구하거나 도우미가 감기 등 일시적 질병 발생 시는 다른 도우미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.

제13조)서비스의 중단
도우미가 다음의 상황에 처할 경우는 본사는 일방적으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.
- 산후조리와 관련 없는 업무를 무리하게 요구하는 등 정상적인 산모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
-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낄 경우

제14조) 대물피해 발생
서비스 전 집안의 고가의 귀중품 및 분실 우려가 있는 물품에 대해서는 별도 관리를 해야 하며, 상호 오해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을 없애야 합니다. 대물 도난 피해 발생 시에는 수사당국의 수사결과에 따라 처리하며 이 경우 본사는 문제해결을 위하여 수사당국에 적극적인 협력을 할 것입니다.

제15조)면책사항
도우미는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과 노력을 다하여 질병 발생 예방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나 신생아가 질병이 발생할 경우는 도우미의 고의적 행동이나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것이 입증되지 않는 한 도우미나 본사에 그 책임을 지울 수 없습니다.

(부칙)
본 약관에 없는 사항은 관습 또는 일반적인 상식에 준합니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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